로그인 | 회원가입 |
> 부인회뉴스 > 공지사항
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이웃사랑 ' 나눔 바자회' 개최
2017-07-11 11:50
20170615 이웃사랑 나눔 바자회(서초구청).hwp(8.08MB)
DSCF2239.JPG(2.67MB)

(사)한국부인회총본부,    ‘나눔 바자회’ 개최


(사) 한국부인회총본부는 15일 오전 9시부터 서초동 서초구청 앞마당에서 한국부인회 회원들과 서초구 등 지역구민이 참석한 가운데 폭력없는 세상만들기 ‘나눔 바자회’를 개최했다. 전국 18개 시도지부, 지회 회원들과 (사)한국부인회총본부 주최, (사)4대악척결국민운동본부 주관, 롯데홈쇼핑, 몽골KOBI, 주)벨리카, 예송패션(Meesez)이 협찬했다.

한국부인회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나눔 바자회는 롯데홈쇼핑과 롯데백화점 납품업체인 <미세스> , 몽골 캐시미어 의류업체 (주) KOBI 의 제품을 회원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했다. 행사로 얻은 수익금은 <여성·아동·청소년에 대한 폭력피해 예방 및 보호>의 사업목적에 따라, 폭력에 시달리고 있는 여성 및 아동 등 소외 계층을 위해 사용된다.

15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 ‘ 나눔 바자회 ’는 (사)한국부인회총본부, (사)4대악척결운동본부 임직원과 회원들이 직접 여성의류(몽골 최고급 캐시미어(주)KOBI , 예송패션(Meesez)), 신사의류(롯데, 신세계, 현대백화점 입점 자켓 및 가디건 상품), 잡화(신발, 이불, 침대커버, 베개), 식품(장아찌, 돼지감자차, 무차 등), 건강기능식품(치매예방 건강식품), 협찬기업상품(화장품, 팩, 아로마오일, 믹서기, 저울)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과 물품들을 판매했다.

(사) 한국부인회총본부 조태임 회장은 폭력없는 세상만들기 나눔 바자회는 “ '성, 학교, 가정폭력 등으로 고통 받는 여성·아동·청소년에 대한 폭력피해를 예방하고, 소외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자 기획하게 되었다.' 며 고통 받는 이웃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전하며 폭력 없는 세상 만들기를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” 고 말했다.

특히 이날 행사에는 한국부인회총본부 회원 및 구청직원, 일반 시민, 인근 직장인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졌으며, 박성중 서초구 의원, 조은희 서초구청장 등 주요 인사들도 방문하여 직원들을 격려하고 바자회 물품 구입을 하는 등 뜨거운 사랑과 관심속에서 진행되었다.

또한 (사)한국부인회총본부 및 4대악척결운동본부는 몽골 캐시미어 의류업체 (주) KOBI 의 후원아래 7월 14일 힐튼호텔에서 바자회의 연장선으로 <여성·아동·청소년에 대한 폭력피해 예방 및 보호> 를 위한 패션쇼를 진행할 예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고통받는 이웃들을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.

DSCF2166.JPG